냠냠

잇님들 '요직 게임'이라고 들어 보셨나용? ㅎㅎ 본문

카테고리 없음

잇님들 '요직 게임'이라고 들어 보셨나용? ㅎㅎ

사까라무 2017. 7. 24. 17:1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용♡♡ 잇님덜~!! 만다만다 아만다와써용 ㅎㅎ

잇님덜 제가 있죵~~ 요즘 남푠님이랑 같이 게임하는 맛에 푹 빠져 버린 거여용~!!

원래 만다는.. 게임은 넘넘 별루에용.. 막? 쏴죽이고 찌르고 그런 야만적인게 뭐가 좋다궁.. *-_-*

그래서 남푠님이 하는걸 옆에서 같이 구경만 하고는 해왔었는데용~




잇쿵! 그런 제가 안쓰러워 보였는지.. 

울 남푠님이 ㅎㅎ 같이 게임 해보는게 어떻냐구..

심즈라는 게임을 깔아줬는뎅.. 시상에나 마상에나, 이 아이가 넘넘 신기하구 재미난거 있죵~~

심즈라는 건요~~ 아바타(영화가 아니에용! 쿄쿄) 를 만들어서? 노는 게임인데용 

얼굴, 몸매, 머리카락은 물론이고 성격까지 아주 세세하게 성형 할수있어용




요 아이들을 데리구 자신이 직접 지은집에서 생활하면서 사회생활을 하는 겜인뎅

아이들 반응도 잼나구.. 보기만 해두 대박 웃겨용!!

막 서로 수다두 알아서 잘 떨구용~ TV두 보궁~ 운동도 하구.. 

직장에 나가서 일까지 한다니까용~ 진짜 사람 같아용 대박 대박

글구 막 게임안에서 초대남이랑 ㅎㅎ 사겨성 데이트두할 수 있구,,

엄훠~!!! 뜨.. 뜨거운 밤을 보내는 것두.. 되지뭐여용~~♡!!!! (꺄~ 부끄부끄 *>-<*)


요 아이가 제 심인데 어떤가용? 이쁘죵?!  

최대한 저를 닮도록 만들어 보았답니당.. ^-^v

정말~남푠님은 .. 저랑 완죤 쏙 빼닮았다궁~~ 

어머낫! 만다가 요기잉네~?!?! 막 이랬다나 어쩠대낭~ㅎㅎㅎㅎ

넘넘 이쁘게 잘 만들었다궁 난리두 아니었답니돵~*^-^*


긍데 잇님덜~! 알고보니 요 심즈라는 게임이

'요직 게임'이라고 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용?!

오늘은 '요직 게임'이라는 단어에 대해서 알아보겠싸와용!! 밑줄쫙~~







요직게임은 흔히 심즈,롤러코스터?,크킹(버거킹 짝퉁인가요? 쿄쿄) 

이 세가지 게임을 말하는 것인데용~~

이 게임을 하면은, 높은 자리! 말그대루 요직에 오를수 있어서 요직 게임이라구 한다구 합니당...!

아닛 게임을 하면서 승진을해서 요직에 오른다궁? 이게 무슨소리냐구요? ㅎㅎㅎ


요직게임을 하면 사회생활을 하는 노하우를 배운다던지

거대한 기업을 경영하는 사장이 된다던지, 심지어 멋진 왕국의 국왕도 될수있다는데용

이러한 경험이 실제 회사생활에서두 도움이 되서 요직에 오르면 업무를 더욱 잘하게 도움을 준다구 해용!

시상에나 마상에나 정말 넘넘 유익하고 건전한 게임들이죵?!?!



어쩐지~ 만다두 심즈를 해보니깐 어또케 남자들을 많이 사귀구 직장생활을 하는지

감이 팍! 잡히는것 같더라구용~~ㅎㅎ 완전 대박인거있죵~~?

게임두 하구 사회공부도 하구 완전 일속이조!! 

다음부턴 남푠님에게, 요직 게임만 사오라고 해야겠어용

ㅎㅎㅎㅎㅎ




안그래도 남푠님이 자기는 ㅎㅎ 요직게임 밖에 안한다구 신나서 자랑 하더라구요ㅎㅎㅎ

어멋 만다두 이제 곧 싸모님~ 소리를 들을건가 봐용!! 쿄쿄

오늘두 남푠이랑 화끈한 밤을 보내야겠어용~ 




잇님들두 만다처럼 요직 게임을 하시구, 

미래의 싸모님이 되시길 바라보아용- ♡

나가기 전에 서로이웃 추가 공감 꼭 한번씩 눌러주는 센스!! 잊지마셔용~ㅎ



본 게시물은 'EAT ALL'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쓴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