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잇님들 '허니 셀렉트'라고 들어 보셨나용? ㅎㅎ 본문

카테고리 없음

잇님들 '허니 셀렉트'라고 들어 보셨나용? ㅎㅎ

사까라무 2017. 7. 24. 17:1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용 잇님덜~!! 만다 만다 아만다 와써용ㅎㅎ 오늘도 안녕하셨는지용?

오랜만이죵? 요즘 제가 남푠님이랑 게임 하는 재미에 푹빠져서 있죵~

울 남푠님은 어디서 그런 재미난? 게임들을 많이 알아오는지 ㅎㅎ 참 볼때마다 재미나답니당

그래두 잇님덜한테 좋은 소식두 전할라묜 게임만 해서는 곤란하겠죵?!?! ㅎㅎ


잇님덜! 만다가 저번에 얘기했던 요직게임이라구 기억 하시나요?

심즈,롤러코스터,크킹 얘기했던거 다들 기억하실 거여용

만다는 그중에서도 심즈가 고러케나 재미 있어서 계속 하고 있었는데용



이쿵 근데 사실 만다는 아바타?로 노는것 보다두 이 아이들을 ㅎㅎ 꾸며주구.. 만드는게

고러케나 신나고 좋더라구용~~ 아이들로 노는것두 물론.. 재미나지만용

계속 하다보니까 결국엔 똑같은? 일상의 반복? ㅎㅎ 뭔가 무의미하게 느껴지는 거 있죵..



하앙... 남푠님이랑 사는 일상두 빠듯한 나날의 연속인뎅..

게임에서 까지 아이들이 나가서 돈벌구.. 일하구.. 악착같이 사는걸 보니

남일 같지가 않아서 마음이 너무 아팠답니당 ㅠㅠ

엄훠~~ 이런게  바루!! 예비맘이 가지는 ㅎㅎ 맘으로써의 마음가짐!! 이란 걸까용?? *^-^*




그래서 요즘은 아이들만 꾸미고.. 만들구.. 놀지는 않고 있었는뎅..

그냥 만들기만 하는것두 하루이틀이지 조끔씩? 질리기 시작하더라구용.. ㅠㅠ


어머!! 근데용!! 잇님덜!! 글쎄 우리 똑똑한 남푠님이~~ 

이런 저에게 딱맞는 좋은 게임이 있다며 신기한 게임을 깔아준거 있죵 ㅎㅎ 대박 대박~








바로 일본의 게임회사에서 만든 허니셀렉트 여용!!

요 게임이 되게 물건이에용♡

아바타를 만드는? 게임인데용 심즈보다 훨씬 옷도 다양하고

아이들도 훨씬 이쁘게 만들 수 있어용



물론 심즈에서두 아이들의 옷이 아주 다양하구.. 외모도 이쁘게 만들 수 있지만용

뭔가 만화? 라이트노벨? 아무튼 그런것 처럼 생긴 외모 밖에 안됬었는데용

이 게임은 시상에나 마상에나 진짜 사람처럼, 이쁘게 만들 수 있어서 넘넘 좋드라구용~~~

피부도 진짜 사람처럼 번쩍번쩍 거리구용.. 여기저기 건드릴 수 있는게 다양해서

넘넘 대박인거있죵~~ 만다 완전 감동 먹었답니돵 ^-^



요 아이가 제가 만든 아바타에용~! 어때용 완전 이쁘죵?

요번에두요~~ 최대한 저를 닮도록 열심히! 만들어 보았답니당 ㅎㅎ

어때요 잇님들? 심즈에서 만든것 보다 훨씬더 진짜 사람같구 이쁘게 잘 나오죵?! ㅎㅎㅎ

남푠님두 놀래서 오마낫!! 당신 쌍둥이 있었어? 막 이랬다나 뭐래낭~! 쿄쿄쿄쿄!! (부끄부끄!!)

 만다 오랜만에 기분이 좋아졌어용~~ ^^



그런데 잇님덜!! 이 게임은 심즈처럼? 막 만든 아이들을 데리구

놀거나 그런 기능은 없는거 같더라구용..? 그게 좀 아쉬웠어용

캐릭터를 열심히 만들어도 그냥 구경 밖에 못하는? 그런거 같더라구용..

막 눌러보니까 일본어가 여기저기 있는데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용

울남푠한테 물어보니까 그냥 몰라도 된다구 하하하 웃기만 하는거 있죵?? -_-?? 



원래 울남푠님이 만다에게 무언가를 감추거나 거짓말을 할 사람이 아닌데 말이죵...?!

잇쿵! 혹시 만다를 위한 깜짝 서프라이즈?! ㅎㅎㅎㅎ 그치그치~~

남푠 없을떄 한번 요것저것 전부다 눌러봐야 겠어용~ *^-^*

 만다야 사랑해~ 이런 영상이 튀어나오는게 아닐까용? ㅎㅎㅎ 완죤주책이여용~~

오늘도 귀여운 남푠님이랑 화끈한 밤을 보내야겠어용~~




잇님덜~~ 심즈가 질린다면 허니셀렉트를 한번씩 해보는건 어떨까용?!

 자기랑 꼭 닮은 캐릭터를 만들면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보셔용~~

나가기 전에 서로이웃 추가 공감 꼭 한번씩 눌러주는 센스!! 잊지마셔용~ㅎ



본 게시물은 '한국양봉협회'로 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쓴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