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잇님들!! 이쁜 아만다 나눔해용~~ *^-^* 본문

카테고리 없음

잇님들!! 이쁜 아만다 나눔해용~~ *^-^*

사까라무 2017. 7. 24. 17:1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잇님덜 만다만다 아만다에용~~

제가 쓴 글의 댓글을 보니깐용~ 잇님덜이 자꾸? 공유(넘 잘생겼어요 쿄쿄)? 

뭐 이런 얘기를 자꾸 하시더라구용? 무슨 소리인가 해서 울남푠님한테 전화루 바로 물어봤사와용 ㅎㅎ



오마낫 세상에 근데 있죵!! 알고보니까 이 허니 셀렉트란 게임은

자신이 만든 캐릭터를요.. 아주 쉽고 간편하게 나눔할 수 있다지 뭐여요?!?!



허니셀렉트로 아바타를 만들면요. 그걸 사진을 찍으면서 저장?을 할 수가 있다는데용

저장을 하게 되면, 그 아이를 찍은 사진이 곧 공유?파일인가 뭔가가 되어서

다른 잇님덜 하고도 캐릭터를 나눔할 수 있다고 합니당~~



어쩐지~ 만다는요! 허니셀렉트 이 게임은이 뭔가 많이 부족하다 싶었답니당

심즈처럼 애들을 데리고 놀 수도 없구~ 그냥 캐릭터 만드는게 전부인가 했는데 ㅠㅠ

엄훠~~! 요로코롬 재미난 기능이 있던거네용..!! 여러 잇님들과 캐릭터를 공유하면서


얼마나 이쁘게 잘만들었는지! 또 얼마나 공을 들여서 제작했는지 

하하호호 담소를 나누면서 ㅎㅎ 이야기를 할 수가 있다는데용~~




만다두 이런 즐거운 나눔놀이?에 빠질 수 없겠죵? ㅎㅎㅎ

만다가 만든 캐릭터 나눔해용! 이 위의 이 사진이? 나눔파일? 이라네요?

이 사진을 마우스 오른쪽버튼 눌러서 다운 받으시궁.. 어디 폴더에 넣으면

잇님들 게임에서도 볼 수가 있다구 합니당!! 넘넘 신기하죠??




정말~~ 잇님덜 요즘 만다는요. 남푠님이랑 게임을 하면서

배우는게 넘나 많은거 있죵? 그냥 겉보기랑은 달리

알아가면 알아갈수록 재미난 요소가 가득가득 담겨있는게 너무 신기했답니당 *^^*

댓글루 좋은 정보주신 잇님 감사해용~~ ㅎㅎ



만다가 나눔 했으니 잇님덜도 저에게 나눔 많이 해주실거죠?

댓글로 잇님들의 아바타? 주소를 달아주시면 만다두 가서

좋아요! 공감! 추천 누르고 좋은 나눔에 함꼐 동참하도록 할꼐요~~ ㅎㅎ





아바타 나눔 캐릭터 나눔! 허니셀렉트의 색다른 매력에 대해서

알아보신 소감이 어떠신가용? 너무너무 신기하죵?

이 글에도 추천 공감 박아주시면 만다두 가서 나눔 맞팔 해드릴게요~!!